본문 바로가기
작품 소개

아오이 츠카사 SSNI-346 작품 소개 '내가 부재한 2일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아침부터 밤까지'

by 말보로 터치 2019. 9. 10.

[추천 작품 다운로드]

가장 빠르게 추천 작품 및 최신 작품

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무료 회원가입 후 제공하는

포인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 


아오이 츠카사 SSNI-346 작품 소개

'내가 부재한 2일 여자친구가 다른 남자와 아침부터 밤까지'

  

  

품번 : SSNI-346 
제목 : 내가 부재한 2일 여자친구가 다른 남자와 아침부터 밤까지

원제 : 僕が不在の2日間、彼女が他の男と朝から晩までヤリまくっていた胸糞映像 葵つかさ 生写真3枚付き
발매일 : 2018/11/20 
제작사 : 에스원 넘버원 스타일 (エスワンナンバーワンスタイル) 
라벨 : S1NO.1STYLE 
장르 : 미소녀 / 가슴 / 도촬 · 엿보기 / 단체 작품 / 빼앗아(NTL) · 빼앗겨(NTR) / 셀카 / 기리 모자 / 특전 세트 상품 
배우 : 아오이 츠카사 아오이 츠카사 / 葵つかさ / Tsukasa Aoi
런닝 타임 : 170 min

    

    

  

  

무언가 하나가 비어있는 듯 욕심이 없는 묘한 여자 츠카사

그런 여자에게 끌려 사귀게 되었으며

동거를 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.

 

그러던 어느 날,

집을 비울 일이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설치한 몰래카메라.

 

하지만 그 것에는 츠카사의 중학시절

열두 살 연상의 남자 교사가 함께 찍혀 있었다. 

 

아침부터 밤까지 계속되는 행위에

그녀의 표정은 지금껏 보지 못한

최고의 기쁨을 표하고 있는 얼굴과 함께 말이다.

 

  

  

  

  

 

[영상보기링크] 영상은 따로 공유하고 있지 않지만,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 무료 회원가입 후 제공하는 포인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댓글